㈜이오니스, 남양주시복지재단에 복지 사각지대 지원을 위한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기부


 

뉴스100 김동초 기자 | ㈜이오니스는 6일 남양주시 취약계층을 위해 플러그형 공기청정기 2,000대를 남양주시복지재단에 기탁했다.

 

후원품은 지역 내 사회복지시설을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 참석한 장석운 이오니스 대표는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분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 싶은 마음에서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기업으로서 꾸준한 지원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나눔문화 정착에 앞장서주시는 이오니스 장석운 대표께 감사드린다. 이번 나눔은 온정의 물결이 돼 남양주시 전역에 퍼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나눔을 선도하는 남양주시’로서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원병일 대표이사는 “지역사회와 소통하며 상생하는 이오니스에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 후원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오니스는 사랑의열매 고액 기부 프로그램인 ‘나눔명문기업’에 가입해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취약계층의 건강 증진을 위해 전국 여러 지역에 지속적으로 공기청정기를 기부하며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뉴스출처 : 경기도 남양주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