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숏폼 영상 공모전 '군포숏폼' 개최


10월 25일까지 접수, 총 상금 200만 원 8편 선정

 

뉴스100 김동초 기자 | 군포시는 오는 9월 2일부터 10월 25일까지 군포시 숏폼영상 공모전 ‘군포숏폼’을 진행한다.

 

본 공모전은 군포시에 관심 있는 전 국민 및 등록외국인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군포시의 매력을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숏폼 영상콘텐츠를 발굴하고자 진행된다.

 

주제는 군포시를 홍보할 수 있는 자유주제로 10월에 개최되는'군포행복 올래축제'및 군포시 관광명소와 공공시설, 맛집 등 군포를 알릴 수 있는 내용이라면 무엇이든 가능하다.

 

영상은 세로형 숏폼 콘텐츠로, 모바일 플랫폼에서 적합하게 시청될 수 있도록 15초 이상 59초 이내의 분량으로 제작해야 한다. 참가 신청은 개인 유튜브 채널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작 업로드 후 공고문에 안내된 이메일로 영상과 함께 신청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총상금은 200만 원이며, 주제적합성, 독창성,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우수상 2편 각 50만 원 ▲우수상 2편 각 30만 원 ▲장려상 4편 각 10만 원으로 총 8편을 11월 중 선정할 예정이다. 추후 수상작은 다양한 채널에서 군포시 홍보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하은호 군포시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시민들과 소통하며 군포의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뉴스출처 : 경기도 군포시]